사물과 사물, 사물과 사람의 연결
사물인터넷 IoT 개발
홈 > 앱개발 > 앱개발 영역
IoT 앱개발
상상하시는 작은 아이디어가 전문가들을 통해 구현되고 세상에 배포되어 널리 쓰이면 큰 시스템이 됩니다. BLE, Beacon등 무선 디바이스들과 연결되는 스마트폰 IoT앱개발, 기기 또는 센서 데이터를 서버에 TCP/IP로 연결하여 데이터 베이스에서 처리하고 스마트폰에 보여주는 앱 개발, PC 또는 Web기반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용으로 전환하는 작업을 해드립니다.
 
손닿지 않는 곳의 기기에 저전력 BLE를 장착하면 스마트 폰 앱을 통해 그 기기의 동작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Display를 삭제한 모니터링 용도로 활용이 늘어나고 있으며, 표준설계를 마친 BLE Scanner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구성으로 신속히 커스터마이징하여 앱을 완성해 드립니다. Beacon Broadcasting을 이용하면 GPS가 되지 않는 큰 실내공간에서 목표지점에 대한 접근 모니터링이 가능하며, POI(Point-Of-Intereset)광고 및 특정 물건의 식별이 가능해 집니다.
 
기기나 센서의 상태를 현장에서 벗어나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 드립니다. 센서가 설치된 현장으로부터 SMS Messaging으로 넘어온 데이터를 이력관리하고 분석한 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앱을 만들어 드리며, BlueSys IoT-Port를 통해 연결된 센서와 대화하는 형식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해 드립니다. 센서설치 및 관리사업을 하시는 경우 다양한 센서로 부터 입력되는 값을 저장 분석하고 End-Operator와 communication하는 웹서버와 앱을 개발해드립니다.